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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산 및 세금계산서

매출신고 및 부가세 신고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택슬리 국세청 고시 제2018-14호에 따라, 매 분기마다 전문가들의 거래명세를 국세청에 제출하나 신고로서의 기능은 없습니다. 세무상의 불이익을 원치 않을경우 매출 및 부가세에 대하여 자진 신고를 권고 드립니다.
1.
매출 신고 방법
총 판매금액(출금 신청 금액)으로 매출을 신고합니다.
2.
부가세 신고의 주체는 전문가로 직접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부가세 신고를 위한 자료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1.
자료 확인 방법
[오른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 클릭 > 마이페이지 > 포인트/결제/출금내역] 거래내역 확인

의뢰인에게 제공되는 세금계산서 및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누가 발행하나요?

1.
택슬리를 통해 거래할 경우 택슬리가 의뢰인에게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발행하며
2.
택슬리는 관련 법령에 따라 분기별 국세청에 판매대행 자료를 제출합니다.
3.
의뢰인이 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할 경우 서비스의 제공자인 ‘전문가’가 직접 발행해드립니다.

10만원 이상의 상담 진행시 현금영수증 발행을 해야되나요?

1.
택슬리의 의뢰인들은 서비스 내에서 카드결제만 진행하여 현금영수증 발행이 안 해도 됩니다.
홈택스 상담원 답변(22.1.7)
2.
자세한 사항은 국세청에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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